2013년 5월 14일 화요일

Hello World....


누가 보거나 말거나, 제 세상으로 오신것에 환영합니다. ㅋㅋ

우선 제가 유튜브로 데뷰한 곡을 먼저 알려드리죠 ^^
계만석 프란치스꼬님의 주님 사랑합니다라는 곡입니다.



제가 이곡을 처음듣고 나서 자꾸 듣게 되더라구요...
유튜브에서 듣다가  caccm.org 이란 인터넷 생활성가방송국에서 계만석 프란치스꼬님도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하루는 부르고 싶다고 MR(반주)를 보내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덥썩 MR 파일을 받고 노래 연습을 하는데 생각보단 쉬운일이 아니더군요.
직접 작곡을 하신분이 어떤 스타일을 원하시는지 생각이 있으실텐데 저혼자 마음데로 부를려니...  그래도 부른다고 말을했으니... ㅠㅠ
며칠 끙끙하다가 부르긴 불렀는데 썩 마음에는 들지 않더군요.  많이 망설이다가 계만석님께 보내드렸죠. 아 괜히 부른다고 말했다고 후회도 많이 했습니다.  유튜브에 올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도 많았구요...
3개월이 지난후.. 지금은 전혀 후회를 하지 않고.. 오히려 제가 더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
계만석 프란치스꼬님과도 더 가까워졌고, 또 뭘 같이 한다는것이 저는 행복합니다.

이곡은 계만석 프란치스꼬님의 원곡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